MUJI
일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유니클로 보다 먼저 국내에 소개되어 두터운 마니아 층을 거느린 브랜드다. 무인양품으로도 알려져 있는 이 브랜드는 여느 브랜드 상품과는 달리 브랜드가 없는 것이 바로 그 컨셉이다.
1980년에 탄생한 무인양품은 생산과정을 최대한 간소화 하고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소재를 선택해 가장 심플하고 합리적인 디자인으로 낮은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 유럽등지에서는 오래전부터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유행을 상품화 하지 않고 철학을 담은 일관된 상품을 만들어 냄으로써 나만이 알고 있고 나만의 철학과 가치를 묵묵히 이해하고 맞춰주는 생각 있는 상품으로 차분한 소비자층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의류에서부터 악세서리, 퍼니쳐, 패브릭, 가정용품, 문구류, 식품 등을 아우르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통합된 가치를 실현한다.
전세계에서 발견한 원재료와 싼 가격으로 다량 확보할 수 있는 소재들,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들을 최대한 활용해 가격 경쟁력 있고 환경을 살리는 제품을 만들어 내면서 미래가치를 실현하는 브랜드다.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기 시작한 것은 문구류와 퍼니쳐, 패브릭과 같은 인테리어 제품들. 무엇보다 나만의 공간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젊은이들에게 합리적으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상품들을 제공하면서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갔다. 재생지를 사용해 만드는 노트류와 다양한 문구류는 최대한 불필요한 디자인이 배제되어 과도한 디자인에 싫증이 나버린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www.mujikorea.net
출처 : 한국 청소년이 푹 빠진 日流 7가지 키워드 -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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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년에 탄생한 무인양품은 생산과정을 최대한 간소화 하고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소재를 선택해 가장 심플하고 합리적인 디자인으로 낮은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 유럽등지에서는 오래전부터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유행을 상품화 하지 않고 철학을 담은 일관된 상품을 만들어 냄으로써 나만이 알고 있고 나만의 철학과 가치를 묵묵히 이해하고 맞춰주는 생각 있는 상품으로 차분한 소비자층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의류에서부터 악세서리, 퍼니쳐, 패브릭, 가정용품, 문구류, 식품 등을 아우르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통합된 가치를 실현한다.
전세계에서 발견한 원재료와 싼 가격으로 다량 확보할 수 있는 소재들,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들을 최대한 활용해 가격 경쟁력 있고 환경을 살리는 제품을 만들어 내면서 미래가치를 실현하는 브랜드다.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기 시작한 것은 문구류와 퍼니쳐, 패브릭과 같은 인테리어 제품들. 무엇보다 나만의 공간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젊은이들에게 합리적으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상품들을 제공하면서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갔다. 재생지를 사용해 만드는 노트류와 다양한 문구류는 최대한 불필요한 디자인이 배제되어 과도한 디자인에 싫증이 나버린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www.mujikorea.net
출처 : 한국 청소년이 푹 빠진 日流 7가지 키워드 - 매일경제